안녕하세요 추억 속의 그 게임 아카입니다. 오늘 가지고 온 이야기는 저번에 이어 눈꽃 얼음 아이템 만들기 인데요. 열심히 모은 얼음 결정과 설인의 뼈가 드디어 눈꽃 얼음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그 눈꽃 얼음 하나를 들고 반지를 만들러 갔지요! 핳... 설원 지역 3에서 만들 수 있습니다. 만들어만 줘... 그냥 만들어만 달라고... 말하는게 너 불안하다...? ㅇㅇ... 보자 보자!! 뭐 임마아아!!? 얼음 반지 첫번째 시도는 처참한 실패였습니다... 하아... 하지만 저는 멈추지 않습니다. 꾸준한 도전... 두고봐라 임마... 니가 안만들고 배기나. http://www.mediafire.com/file/qe0woxwqckbcoam/Memory_2016_10_19.zip
안녕하세요 추억 속의 그 게임의 아카입니다. 드디어 오늘 천명! 이 나왔습니다. 천명!은 도망가는 주몽을 호위하는 일일퀘스트로 중간에 주몽을 죽이지 않고 적군을 피해 압록강으로 가는 것이 목적인 퀘스트 입니다. 주몽 잡는다고 달려드는 추격병들에게 전마를 선사합니다. 하지만 주몽은 몹시 느리게 걸어와요.... 정말 몹시;;; 굴은 총 3개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경험치는 상당히 짜더군요. (10억쯤 먹었나) 답답함에 밀기를 시전하는 유저 등장 총 3굴까지 진행을 하고 나면 드디어 압록강에 도착을 할 수 있습니다. 5차 승급 기준 30개의 십억경보상비10(십억경 300개)를 얻을 수 있습니다. 간만에 만난 아주 좋은 추억이지 않았나 싶네요. 오늘도 여전히 추억속의 그 게임은 계속 되고 있습니다. http://..
안녕하세요? 추억 속의 그 게임의 아카입니다. 오늘 가지고 온 이야기는 적심토에 관한 이야기 인데요. 적심토, 돈으로 보상을 주는 퀘스트 중 가장 최고가 아닌가 싶습니다. 메크로만 안쓴다면... 우선 가릉도 서쪽으로 가도록 합니다. 이렇게 퀘스트를 받고 무작정 걸어다니도록 합니다. 말을 타도 됩니다. 하지만, 모든 맵을 직접 밟아야 적심토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아싸 적심토가 한번 진행되면 퀘스트보드에 다음과 같이 적심토 1꾸러미가 발생합니다. 본격적으로 달려볼까요? 섬 한바퀴를 돌고나니 5개의 꾸러미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아니... 난 더 안할꺼야 스크린샷으로 남지 않았지만, 적심토는 개당 5천전을 쳐서 돈으로 주며 언제는 퀘스트를 다시 진행 할 수 있습니다. 만약 한동안 자신이 고균도에 남아있을 예..
늦은 저녁 잠시 다른짓을 하고 있었는데 머리 위로 카운터가 생겨났습니다. 머리위에 카운터가 생기는 경우는 크게 3가지. 1. 이벤트 2. 공성전 3. 서버 리붓. 늦은 저녁시간이라 가능성이 있던건 이벤트와 서버 리붓.... 황급히 부여 동으로 가보니 도깨비가 나타나 있군여!! 고구려 갑판으로 이동합니다 으와.... 사람들이 꽤 많이 대기하고 있네요. 고래 사냥!! 바닥에 고래상자라는 아이템이 잔뜩 떨어집니다. 최대 5개까지 줍줍가능 하니 빠르게 줍줍해주도록 합니다. 일정 시간이 되면 귀환이 됩니다. 고래상자에선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벤트 정말 좋아요!! http://www.mediafire.com/file/qe0woxwqckbcoam/Memory_2016_10_19.zip
안녕하세요? 추억 속의 그 게임의 아카입니다. 오늘 가지고 온 이야기는 눈꽃 선류 제작기 입니다. 성공 확률이 무척 낮고.... 만들기 빡십니다. 아이템의 능력치로는 용반보다 -1 높고 체마도 꽤 많이 올려줍니다. 하지만 수리비가 좀 빡셔요 우선 설산으로 갑니다. 아이템창에 얼음 결정과 설인의 뼈가 보이시나요? 얼음결정은 50개 설인의뼈는 1개가 필요로 합니다. 설인의뼈보다 얼음결정이 더 안뜹니다; 저는 재료를 모두 모아 만들러 갔습니다. 우선 눈꽃얼음을 만들어야 합니다. 이 재료가 설뼈 1 얼결 50인거죠. 눈꽃얼음 1개로 눈꽃선류 1짝에 도전하실 수 있습니다. 저 사각사각을 마지막으로 제 모든 재료템이 사라졌습니다 ㅠ-ㅠ 나쁜넘 ㅠ-ㅠ;;;; 1시간 넘게 모은건데 함께 갔던 지인은 성공을 하여 따라가..
안녕하세요? 오늘 가지고 온 이야기는 어제에 이어 정령인형 재작기 입니다. 별다른 설명 없이 바로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째 고균도 방문시에는 별 말을 하지 않습니다. 그저 낮잠을 자기 좋다며 자고 있지요. 여기까지 왔다면 다시 부여성 주막or국내성 주막으로 갑니다. 그리고 아까와 마찬가지 순서로 주막-벼남-선착장-고균도 순으로 가주도록 합니다 자 마지막 고균도 방문입니다. 하핳.... 감사합니다. 방어는 올려주지 않지만 힘민지를 올려주는 고마운 템입니다. 초보 시절에 뭔가 스스로의 힘으로 템을 만들때 상당히 쓸만한 아이템 중 하나이죠. 저도 가끔 저거 만들어서 갖고 있기도 합니다. (뭔가 애장하고 싶어) 여기까지로 정령인형 제작기를 마무리합니다. 다들 즐바!! http://www.mediafire...
안녕하세요? 추억 속의 그 게임의 아카입니다. 오늘가지고 온 이야기는 정령인형에 관한 이야기 입니다. 우선 부여성 주막으로 갑니다. 퀘스트의 시작은 주막입니다. 이 다음은 부여성 남쪽입니다. 부여성 남쪽에 가시면 똑같은 행자가 있습니다. 그 다음은 선작장 입니다. 선착장에 있는 놈을 클릭하시고... 갑시다 환상의 섬 제주도로! 다음 편에 이어 집니다..... http://www.mediafire.com/file/qe0woxwqckbcoam/Memory_2016_10_19.zip
추억 속의 그 게임의 아카입니다. 오늘은 방천화극의 재료가 되는 작약주를 뽑는 방법을 가지고 왔는데요. 작약주를 뽑기위해선 돈이 필요합니다. 한번에 25만전씩 가져가며 몇번을 써야 줄지 아무도 모릅니다. 고로... 100만전을 들고 우선 감옥으로 달려가 보았습니다. 이런... 부여성 감옥에 왔는데 아무도 없네요? 국내성으로 가봅니다 국내성 감옥은 생각보다 외진곳에 있습니다. 좌표를 보고 잘 찾아가세요! 역시 이 곳에 있네요! 이놈이....? 제가 원한건 그냥 작약주 였습니다만, 이 놈은 신 작약주를 주네요... 내가 필요한건 작약주라고! 신작약주는 전사용 방천화극만 만들어 진다고!! 따란.... 50만전을 투자해 얻을 수 있었지만, 제가 원하는 작약주가 아닌 신작약주를 얻었네요 ㅠ-ㅠ 역시 뽑기 운이 없..
안녕하세요 추억속의 그 게임의 아카입니다. 오늘 가지고 온 이야기는 세시마을에 관한 이야기 입니다. 세시마을은 매년 매달 이벤트를 하는 곳으로 매달 다른 이벤트를 즐길 수 있는 곳 입니다. 우선 세시마을을 가는 방법으로는 신부여성 주막에서 시작합니다. 신부여성 서쪽 1.118로 가시면 세시마을에 입장이 가능하십니다. 짜란 세시마을에 도착을 하였습니다. 이곳은 모든 퀘스트의 중심이 되는 촌장집 위치입니다. 비영사천문 남으로 가시면 묘지가 나옵니다; 묘지 답게 무덤도 있네요 달맞이 다리입니다. 다리에 반짝반짝을 생성할 수 있어요 마지막으로 달맞이 고개입니다. 설날에 오면 바람개비를 줍니다. 상당히 좋은 곳이죠... 다들 매달 열리는 세시 이벤트 놓치지 마세요!! http://www.mediafire.com/..
안녕하세요? 추억 속의 그 게임의 아카입니다. 오늘 가지고 온 이야기는 인어반지 퀘스트 인데요. 인어반지 퀘스트는 용궁에서 진행이 되기 떄문에 서둘러 용궁으로 가도록 합니다 용왕의 왼편에 있는 NPC를 통해 퀘스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자, 재료는 게등껍질, 게집게, 문어다리, 해마꼬리 입니다. 어디서 나올지 감은 잡히시죠? 저 빨간놈과 노란놈이 각각 게집게와 게등껍질을 줍니다. 해마는 저 작은 파랑놈이 주구요 문어다리는 이유는 모르겠지만, 저 갈색 오징어가 줍니다. (오징어 다리인데...) 능력치가 좋지 않아 그냥 버리는 템중 하나입니니다. 추억 자체가 승급도 빠르기에 용퀘도 쉽게 깰 수 있고, 깨는 중간에 진주반지라는 것을 얻기 때문에 차라리 진주 반지를 쓰시는 편을 추천 드립니다. 그렇다면 다들 즐..